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한옥마을 아담한 감성숙소 '너의 고요' 숙박 후기
    여행/2020 전주 2020. 8. 8. 22:18

     

     

     

    전주 한옥마을 펜션 너의 고요

     

     

    전주 한옥마을 둘러보기 좋은 위치에 있는 숙소 추천 - 너의 고요

     

     

    원래 가을에 가고 싶었던 전주였는데

    어쩌다 보니 여름에 가게 되었다.

    여행 내내 비가 많이 와서 

    한옥마을에서 사진도 거의 못 찍고 아쉽긴 했지만

    다행히 마음에 들었던 숙소 덕분에

    숙소 마당에서 우리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

     

    전주 한옥마을 숙소를 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이 위치였다.

    한옥 마을 둘러보다가 힘들면

    중간에 숙소에 돌아와서 쉬었다가 

    다시 나가기 편한 위치!

    너의 고요가 우리에게 딱 맞았다.

     

    한옥마을이 아니더라도 이동하기 좋았던 곳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청미당에서 너의 고요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한다!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에 가까이 위치한 너의 고요.

     

    영상 왼쪽 잘 안 보이는 위치부터 차례대로

    소소하게, 느긋하게, 아늑하게, 여유있게 

    4곳이 마당을 보고 있는 방이고 

    소소하게 더 안쪽으로 미니바를 마주하고 있는

    넉넉하게까지 총 5개의 방이 있다.

     

     

     

    전주 한옥마을 너의 고요 느긋하게

     

    우리는 느긋하게에서 2박을 했다.

     

    숙소 내부는 깜빡하고 찍지 못했는데

    TV, 미니 냉장고, 옷걸이 2개, 이불, 모기향, 드라이기, 휴지통이 있고

    욕실 겸 화장실에는 휴지, 치약, 비누, 바디샤워, 샴푸, 컨디셔너가 있다.

    수건은 2박에 맞게 준비 해주셨는데

    비가 많이 왔던 날이라 중간에 말씀드려서 더 받았다.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느긋하게

     

    우리가 지냈던 너의 고요 느긋하게 앞에서 한 컷

    방 바로 앞에 마당이 있으니 

    탁 트이고 정말 좋았다.

     

     

    전주 한옥마을 예쁜 숙소 너의 고요 둘러보기!

     

     

     

    사진에 잘 안 보이는

    왼쪽 소소하게 방 옆에 미니바가 있다.

    주스, 커피, 차, 식빵, 딸기잼 등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도 참 좋았다!

     

     

     

     

    요즘에는 보기 힘든 감성 뿜뿜한 공중전화.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마당이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았다.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마당에서~

    마당에 포토스팟이 많아서

    둘이서 삼각대 놓고 사진 찍기에도 딱!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아늑하게

     

    숙박 손님이 우리 밖에 없던 시간에

    아늑하게 방 앞에서도 한 컷 남겼다.

    마당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아늑하게~!

     

     

    너의 고요에서 지내는 동안

    친절한 사장님께서 불편한 점은 없는지

    많이 신경 써주셔서 감사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을 알려주시고

    숙박 기간 동안 공영주차장 요금도

    50% 할인되서 불편한 점은 없었다.

     

    방이 붙어 있는 구조다 보니

    늦은 시간에는 서로 조심해야 하는데

    주의사항에 안내가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늦은 시간에 떠드는 분들이 계셔서 

    조금 신경 쓰일때도 있었다.

    옆방에 누가 묵느냐에 따라 복불복인 듯.

     

    독채 펜션을 찾는 것이 아니라면

    위치도 좋고 마당도 예쁜

    전주 한옥마을 숙소 너의 고요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